Dangta Renewal
IA, UI/UX Design, Publishing

MOTIF

당타는 타로와 신점 상담사를 매칭시켜주는 프라이빗 전화 기반의 운세상담 중개 서비스입니다.

기존 운세 상담 서비스의 주요 고객층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면서, 20~30대 고객층에 어필하기 위한 새로운 컨셉이 요구되었습니다.
이를 위해 밝은 파스텔톤의 컬러 시스템과 카드 타입의 리스팅으로 상담사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조하고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, 북마크의 경우 아이콘 대신 카드 모퉁이를 접는 소소한 재미 요소도 반영하였습니다. 기존 시스템을 크게 변경하지 않을 수 있도록 개발 편의성 또한 고려되었습니다.

CLIENT

글루잉

PROJECT DURATION

2021.11.24 - 2022.01.11

PROJECT FIELD

정보설계, 사용자 경험 디자인, 퍼블리싱

SKILLS & TOOLS

Figma, Adobe Illustrator, HTML, CSS, Javascript, Google Sheets